러그,매트,발매트,주문제작 ♪ 리빙핸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로고

전체상품카테고리

현재 위치
  1. 칠로우 FAQ

칠로우 FAQ

  • 칠로우의 관한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칠로우 FAQ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0-06-15 11:54: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51
평점 0점

칠로우는 어떻게 작동 되는 것입니까?

 

l        칠로우가 전기도 사용하지 않고 냉동 후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시원함을 유지하는 것은 특허를 받은 우레탄, 피브이씨, 물과의 조합을 이루는 디자인에 의하여 칠로우에 닿는 몸의 열을 흡수하여 대기 중으로 방출 시키기 때문입니다.  차가운 것은 오히려 몸에 불쾌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칠로우는 시원한 정도를 유지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칠로우가 닿는 느낌은 어떻습니까?

l        칠로우는 시원함과 아울러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베개 위에 올려놓은 후 얼굴과 머리에 닿는 느낌은 더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살며시 다가오는 부드러움입니다.

 

 

칠로우는 늘 시원함을 줍니까?

 

l        칠로우가 주는 시원함의 정도는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그리고 주변 환경에 따라서 다릅니다.  더 시원하게 사용하고 싶을 때는 냉장고의 냉장실에서 15-30분 정도 넣어둔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절대로 냉동실에 넣어두시면 안됩니다.  냉동실에 넣어 신 경우, 칠로우 안의 물질이 손상되며 이는 보상 조건에 해당이 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칠로우를 최적의 상태로 잘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면 됩니까?

 

l        칠로우는 고객님의 몸이 시원함을 필요로 하는 부분에 맞추어 디자인 되었습니다.  하루의 왕성한 활동 이후 몸의 신진대사가 높고 몸에 열이 많을 때, 칠로우는 시원함을 통하여 충전 시켜드립니다.  그러나, 아침 이른 시간에는 신진대사의 속도가 느려지고 몸이 더 시원해 졌을 때, 칠로우는 덜 시원하게 되는데 이는 바로 신체가 필요로 하는 부분입니다.  잠자리에서 나오시면 칠로우는 축적된 열을 다시 모두 대기로 보내고 원래의 시원한 정도로 되돌아가게 됩니다.  따로 관리가 요구되는 것은 아닙니다만, 칠로우 속의 물이 조금씩 물이 대기로 빠져나가데 되니 1개월에 한 번 정도 물을 보충해 주시고 공기를 다시 빼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또한, 평소 햇빛이 바로 비추는 곳이나 열이 발생하는 장소에서 멀리해 둡니다.  더 시원하게 하기 위해서 냉장고에 20여분 정도 넣어둘 수 있으나 절대로 냉동실에 넣어두시면 안됩니다.  칠로우 안에 2 리터 정도의 맑은 물이 있고 공기가 적으면 적을수록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

 

 

칠로우가 피부에 닿아 있어도 문제 없습니까?

 

l        , 문제 없습니다.  칠로우의 표면은 라텍스, , 프탈레이트와 같은 물질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독성이 없으며 저자극성이라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칠로우 속의 하얀 물질이 안에서 약간 접혔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겠습니까?

 

l        밸브 뚜껑을 열고 공기가 통하게 하거나 입으로 공기를 불어 넣은 후 양 끝을 잡고 가볍게 흔들어주면 아주 쉽게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이후 다시 공기를 뺀 후 밸브를 닫아 주시면 됩니다.  이런 현상은 처음 물을 부은 후 사용하기 전에 공기를 충분히 빼지 않은 상태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 집 애완 동물(, 고양이 등)은 아주 작은데 칠로우 위에서 쉬게 할 수 있습니까?

 

l        칠로우는 사람만을 위하여 개발, 제조 되었습니다.  애완 동물이 사용하는 경우, 이빨이나 발톱으로 구멍을 내거나 찢어지게 할 수 있으며 이는 보상조건에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여행 갈 때 칠로우를 가지고 가고 싶은데, 속의 물을 비우고 가져 가서 다시 물을 채워 사용해도 되겠습니까?

 

l        칠로우 속에는 독성이 없는 방부제가 있어서 장기간 보관하시는 경우에도 물을 비우지 않고 그대로 보관하는 것을 권합니다.  그러나, 장기 여행에서 칠로우가 꼭 필요하신 경우, 물을 빼고 가져가셔서 사용 설명서에 나와 있는 과정을 거쳐 다시 사용하실 수 있지만 빈번한 시도는 권하지 않습니다.

 

 

 칠로우에 물을 보충할 때 얼마나 보충하면 됩니까?

 

l        처음에는 2 리터의 물을 모두 넣기 때문에 정확한 양에 대하여 신경쓰지 않아도 되지만 일정 기간 이후, 대개 월 1회 정도, 물을 보충할 때, 그 양은 사용한 사람, 칠로우가 사용되는 주변의 환경(온도, 습도) 등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얼마를 보충해야 하는 양은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물이 보충되었을 때의 무게를 2 kg정도로 두고 채워주시면 최적의 양이 되겠습니다.

 

 

칠로우를 야외에서 사용해도 되겠습니까?

 

l        칠로우는 직사 광선 아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지 않았으며 직사 광선은 변색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꼭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가 있으시다면 직사광선을 피할 수 있는 얇은 커버를 씌워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야외의 온도에 따라서, 실내에서 사용하시던 경우와 같은 시원함은 유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hop Community

News & Event

쇼핑몰 이벤트 소식입니다.

소식및이벤트
[재입고완료]크로젯 120RD러그_아이보리 2018-12-05
[품절]하트패턴_민트 2018-11-23
★필독★도매 이용안내 2018-11-22
[일시품절]크로젯 120RD_아이보리 2018-11-15
[재입고]마야 45x110cm_블루 2018-11-05

더보기

FAQ

자주묻는 질문 답변입니다

FAQ
도매문의합니다. 2018-09-21
사업자문의 2018-07-07
사업자회원문의 2018-04-12
사업자 변경 관련 2018-01-19
색상 문의 2017-12-13

더보기

Customer Service

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

  • 02-703-4088
  • FAX 031-977-9261
  • 09:00~17:30 (LUNCH:12:00~13:00) SAT.SUN.HOLIDAY OFF
  • 우리은행 1005-101-043049
  • 예금주 : (주)리빙핸즈